▲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벨영 ‘쇼킹알방망이크림’

[데일리비즈온 심은혜 기자]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홈쇼핑과 온라인 등에서 ‘완판’,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장품들이 있다. 

라벨영은 지난 6월 말에 알다리 고민을 해결해줄 ‘쇼킹알방망이크림’을 선보였다. 그러나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이어 1차와 2차 제품들을 재입고 했으나 바로 완판 되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알방망이크림의 놀라운 인기 비결 중 하나는 전체적인 바디케어의 개념이 아니라 다리의 뭉친 알에만 집중해 최대 효과를 내고자 하는 다리전용 크림이라는 것”이라며 “특히 스튜어디스들이 사용한다는 사실이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실제 지방분해 주사 성분과 동일한 포스파티딜콜린을 함유했으며 보습에 뛰어난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아이스 수딩 제형 크림이 하루 동안 지친 다리에 상쾌한 쿨링을 부여함과 동시에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리엔케이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멜팅 핀치’

‘리엔케이’는 이달 1일에 선보인 스페셜 집중 케어 패치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멜팅 핀치’의 초도물량이 완판 됐다. 이 제품은 출시 8일 만에 목표 매출액 100%를 달성하고 출시 11일만에 완판을 기록, 현재까지 3억 6천만 원의 매출을 올린 상태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해 완판 됐다”며 “목표 대비 154% 매출 성과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추가 물량 생산을 긴급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멜팅 핀치’는 눈가와 입가 탄력을 개선해주는 스페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제품명 ‘핀치’는 미세 침을 의미하는 핀(pin)에 패치(patch)가 합쳐진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으로 포지셔닝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패치에는 리프팅에 효과적인 약 500여개의 초미세 침이 달려 유효성분을 80%이상 전달한다. 이 초미세 침은 제품의 핵심성분인 ‘교차결합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일반 고농축 앰플의 300회 사용과 유사한 효과를 선사해 즉각적인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프로(X8) 딥링클 스팟 코렉터’

엔프라니의 기능성 케어 라인인 ‘레티노에이트 프로(X8) 딥링클 스팟 코렉터’는 최근 방영된 NS 홈쇼핑 특별 방송에서 26분 만에 완판 됐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모델 홍은희와 ‘다시, 여자 엔프라니’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제품이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지속적인 입소문과 광고 모델 효과로 홈쇼핑 방송 2회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엔프라니에서 오랫동안 연구한 진화된 레티놀 성분인 ‘레티노에이프로’가 핵심 성분으로 들어간 주름 개선 화장품이다. 이는 엔프라니 만의 독자적 성분으로 기존의 레티놀의 단점을 보완하여 낮에 바를 수 있다. 또한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되며 강한 콜라겐 합성 능력으로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주름이 잘 생길 수 있는 부위인, 눈 밑, 눈꺼풀, 팔자 주름 등 10가지 부분에서 인체 적용 테스트 완료했다”며 “14일 뒤에 눈에 띄게 주름이 옅어 지고 피부 탄력이 생기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